Q.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A.
1. 필요한 제품을 꼼꼼히 살펴봅니다.
2. 음성문의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
상담톡 이용 하셔서 상담 및 안내를 받 으시고 구입해주시면 됩니다.
BANK INFO
은행: 국민은행
313501-04-211466
예금주: (주)타이거에스에프
TIGER SEAFOOD MARKET
2024.08.12(월요일) 택배등록마감.
2024.08.13~15(화요일~목요일) 택배등록불가.
2024.08.16(금요일) 택배 등록업무 정상 재개.
< 타이거 휴무일 >
휴무: 02.09(금) ~ 02.12(월) ▶︎ 13일 업무 정상재개
< 택배 일정 >
택배 등록 마감: 02.06(화) 오후4시 ▶︎ 13일 업무 정상재개
TIGER SEAFOOD MARKET
냉동수산물은 사전안내 없이 브랜드가 변동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로인한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구매전 사전 확인 부탁드리며
원하시는 제품의 브랜드가 있으신 경우,
구매전 톡상담 또는 음성문의를 진행하시고
구매가능 여부 확인 후 구매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톡상담: 우측하단 '톡상담' 클릭
음성문의: 033-764-4579 / 0107560-4579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여러가지 혜택정보와 시세정보등 수많은 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1:1 양방향 소통에도 용이하며 더욱더 편리한 시스템으로 타이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A. 수령 상품에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사진/동영상 촬영을 부탁드립니다.
이후 아래 표시된 문의처로 사진/동영상을 보내주시어 상담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033-764-4579 (주)타이거에스에프
*카카오톡 ID : tigerseafood (사진/동영상 업로드)
문자전송 연락처 : 010-7560-4579 (사진/동영상 업로드)
- 상품수령 1일 이후 발견된 문제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처리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반드시 수령당일 물건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 귀책으로 발생된 건에 한해 무상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오배송/미배송/배송착오/명백한 상품불량)
- 모든 교환 및 반품관련 문제에 대해서는 반드시 사전문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당사와 협의되지 않은 임의 반품건은 반품거부 되실 수 있습니다.
-수산물 특성상 보관환경, 시간의 경과, 날씨 등 외부환경에 따라 상품이 변질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령당일 이후 문제제기시 문제의 원인을 상품자체로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타이거 씨푸드 마켓]은 사업자여러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타이거마켓 사업자 전용몰은 사업자 번호가 있는 사업자분들을 위한 전용공간으로 온오프라인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고품질 냉동수산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이거마켓은 비지니스 파트너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Q. "비회원 또는 일반 회원은 타이거마켓을 이용할 수 없나요?"
A.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또는 일반회원의 사업자분이시라도 고객센터 문의 또는 상담이 가능하며 파트너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Q. "사업자 회원과 비회원은 어떻게 다른가요?"
A. "사업자 회원으로 등록되시면 보다 체계적인 비지니스파트너 관리와 유연성 있는 커뮤니티가 형성됩니다."
"사업자 회원으로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보다 최적화된 환경에서의 타이거마켓 이용이 가능하시며 여러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A. 월~토 09:00 ~ 17:00
( 점심시간 12:00~13:00)
고객센터 대표번호
033-764-4579
*영업시간 외 문의는 카카오톡 / kakao ID : tigerseafood
A. "수산물 특성상 작업중 간혹 발견되지 못한 가시, 껍질, 바늘, 낚시줄 등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엑스레이, 이물질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나, 완벽한 검출이 불가해 소량 첨가되었을 수 있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더욱 더 좋은 상품, 완벽한 검수를 위해 담당부서에 즉각전달하고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더불어 타이거는 청결한 작업환경과 체계적인 작업환경을 바탕으로 비지니스 파트너에게 제공되는 모든 제품의 생산과정에 대한 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A. 세금계산서는 전자계산서로 발행되며, 매월 5일~10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 가입시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발행과 동시에 국세청 홈텍스에 전송되어 홈텍스에서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